본문 바로가기

Clothes/발매소식

(발매예정) 반스 X WTAPS 슬립온 / 올드스쿨

반스 X WTAPS 슬립-온 / 올드스쿨

 

요새 자잘한 발매정보들이 많이올라오네요

한달전쯤은 핫한 매물들이 쇼크드로우등을 통해 많이 올라왔는데말이죠 ㅎㅎ

이번엔 반스랑 WTAPS 의 협업으로 나온 슬립온과 올드스쿨입니다.

얼핏보면 오프화이트와의 콜라보를 연상시키는데요 !?

반스 X WTAPS  올드스쿨 / 슬립온
반스 X WTAPS 슬립-온

 

 

저는 반스를 좋아하긴 하지만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니에요

신발 자체가 무겁기도하고 많이미끄럽더라구요 ㅠㅠ

요식업을 하는 입장에서 물기 많은 주방도 왔다갔다 해야하는데 많이 미끄러웠어요

 

그래도 이번 콜라보는 참 마음에드네요 전 개인적으로 슬립온 블랙이 마음에들어요 ㅎㅎ

밋밋할 수있는 블랙 슬립온에 주황색 컬러를 미드솔에 넣어 과하지않게 탁 튀는 느낌이랄까요??ㅎㅎ

 

이번 발매는 국내 스니커즈 쇼핑몰 'ON THE SPOT' 에서 발매를 맡았어요

 

발매지 - ON THE SPOT

발매날짜 - 08월 22일 오전10:00 선착순 홈페이지 드롭

발매가격 - 슬립온 99,000원 / 올드스쿨 109,000원

 

제품코드

-올드스쿨 화이트 VN0A4P3X20F1

-올드스쿨 블랙    VN0A4P3X20E1 

-슬립온 화이트  VN0A45JK20F1

-슬립온 블랙    VN0A45JK20E1

 

너무이쁜데 ㅠㅠㅠㅠ

역시 콜라보제품이라그런가 가격이 좀 있네요

반스는 ABC마트에서 할인할때만 구매하는것이라 배웠것만....

 

그래도 여름이 가기전에 이쁜반바지랑 슬립온 매치해서 입지않으면 후회할것 같아서 

선착순에 도전해보려구요 !

 

이지부스트 이즈라필, 덩크삼바 , 반스까지 이번주 정말 바쁘겠어요 ㅎㅎ

날짜별로 알람맞춰두고... 째깍째깍 응모한번 해보겠습니다!

 

모든 발매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제 블로그 새글알림 구독 ! 좋아요 ! 부탁드립니다.

 

발빠르게 뛰어서 정보를 물어올게요 !

 

블로그보시는분들중 응모하시는분들 꼭 당첨되길 기도할게요 !

(260사이즈 신으시는 분들은 조금 덜 기도할게요..! 제가되야하니까..!!!!)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!

 

온더스팟 홈페이지 바로가기

https://www.onthespot.co.kr/